성장하기 위해 자신을 용서하십시오.

목적 오피러브주소 있는 개인적 성장의 길을 걷고 있다면 자신을 용서하는 법을 배워야 진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제, 그 아이디어를 주저하기 전에, 예를 들어보자.

자전거 타는 법을 배웠을 때 기억나? 네가 그냥 뛰어 올라타서 석양 속으로 달아난 건 아닐 거야. 대신, 균형을 잡고 페달을 동시에 밟는 방법을 배울 때까지 몇 번 정도 떨어져 나갔을 겁니다. 일단 균형을 잡게 되면, 여러분은 코너를 돌거나 부딪히지 않고 돌아설 수 있도록 핸들을 완벽하게 잡아야 할지도 모른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은 용서를 자전거 타는 법을 배우기 위한 필수조건으로 여기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용서는 존재한다. 만약 당신이 자전거에서 처음 떨어졌을 때, 당신은 스스로를 “조정되지 않은 패배자”라고 칭하고 다시는 시도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말도 안 돼, 나도 알아. 하지만, 당신은 그렇게 하지 않았고, 그 이유는 당신이 실수를 용서하고 다시 일어나서 다시 시도했기 때문이다.

새로운 기술을 배울 때 우리가 처음 제대로 배우지 못할 것이라는 것은 더 당연한 일인 것 같다. 우리는 실수를 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그렇다면, 왜 우리는 행복한 삶을 만들고 사는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것보다 자전거 타기와 같은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데 있어서 우리의 실수를 훨씬 더 기꺼이 용서할 수 있을까?

우리들 대부분은 다른 사람들보다 우리 자신에게 훨씬 더 오피러브 힘들며, 또한 훨씬 더 오랫동안 우리 자신에게 원한을 품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그 방에서 실수를 하게 놔두지 않는다면 어떻게 배울 수 있을까? 처음부터 완벽하지 못한 자신을 용서하고, 처음에 그것을 제대로 맞추지 못한 자신을 용서한다면, 다시 시도하고 진전을 이룰 수 있게 된다. 만약 당신이 도중에 저지르는 실수를 용서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성장을 방해하고 당신이 있는 곳에 꼼짝도 하지 않는다.

모든 사람들은 실수를 한다. 인간이었다. 그것은 일어난다. 자신의 실수를 용서하지 않음으로써 자신과 성장을 볼모로 잡는 것은 유용한 목적이 아니다. 너는 확실히 이익을 얻지 못하고, 다른 사람도 이익을 얻지 못한다. 그러므로 성장을 원한다면 자신을 용서하는 오피탑주소 법을 배워라.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