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가 소진될 때 수행할 작업

프린터의 잉크가 다 떨어졌고 인쇄 작업이 급박할 때 어떻게 해야 하는가?

마감일에 아주 중요한 문서를 인쇄할 때 잉크가 떨어지면 항상 골칫거리다. 모든 것이 실패했을 때, 침착함을 유지하고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확실히 알고 있어야 한다. 걱정마! 잉크가 다 떨어져도 제시간에 그 종이를 사장이나 교수 책상에 갖다 놓을 것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컴퓨터 부품과 액세서리는 비용이 많이 든다. 그리고 당신은 보통 이 부분들이 언제 수명이 다할지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반드시 대비해야 한다. 잉크가 다 떨어진다는 것은 재미있는 상황이 아니고, 종이에 마감일이 있을 때도 아니다. 그리고 한밤중에 리필을 사는 것이 꼭 즐거운 일은 아니다. 자, 여러분은 아마 이렇게 물을 겁니다. “어떻게 하면 냉정을 유지할 수 있을까?” 이단: 잉크 리필에 대해 알고 직접 해라!

잉크 리필은 오늘날 인기 있는데, 잉크 리필 스테이션까지 많이 탄생시켰다. 하지만 그것은 잉크 카트리지를 새로 사는 것에 비해 더 저렴할 수도 있지만, 당신에게도 또 다른 비용을 의미할 것이다. 재료와 지식을 갖추면 실제로 리필을 직접 할 수 있다.

매뉴얼을 읽을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 일을 해낼 수 있을 것이다. 다음은 자신의 잉크 카트리지를 다시 채울 때 무엇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목록이다. 침착하고 당황하지 말고 기억해!

흐르는 물에 가까이 접근할 수 있는 곳이 리필을 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이것은 가구, 특히 가장 중요한 서류에 잉크를 묻히지 않기 위함이다.

리필할 잉크의 양은 카트리지 크기에 따라 다르다. 카트리지에는 몇 밀리리터(ml)의 잉크를 담을 수 있는지 나와 있다.

잉크 보충 키트에는 빈(또는 빈) 카트리지에 다시 채우기 부달 위해 (모든 색상의) 잉크를 그릴 수 있는 주사기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색상이 다른 잉크병, 카트리지의 민감한 부분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세척액 한 병, 사용자 매뉴얼 등이 있다. 카트리지에 잉크를 올바르게 주입하는 방법은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주사기에서 카트리지로 잉크를 옮기기 위해서는 카트리지 위쪽의 라벨 근처에 아주 작은 구멍(볼 포인트 펜 끝 크기)이 찔러져 있어야 한다. 주사기의 바늘을 삽입하고 천천히, 아주 천천히 잉크를 카트리지에 주입한다. 잉크가 거품을 일으키지 않고 거품이 생겨 인쇄가 되지 않도록 이 과정을 아주 천천히 할 필요가 있다.

새로 만든 구멍은 카트리지 위에 있는 다른 구멍처럼 보일 수 있으므로 재충전 후 밀봉할 필요가 없다.

주사기 안에 남아 있는 잉크는 원래의 병에 다시 넣을 수 있다. 주사기를 다른 색으로 사용하기 전에 올바르게 세척해야 한다. 또한 다른 색깔에 다른 주사기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스펀지에서 잉크가 떨어지지 않도록 카트리지를 뒤집으십시오. 카트리지를 프린터 크래들에 다시 넣고 완전히 청소하십시오. 테스트 인쇄를 실행하여 변경 사항을 확인하고 인쇄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

완전히 빈 카트리지보다 거의 빈 카트리지에 가까운 카트리지를 다시 채우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마른 잉크는 막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새로 주입한 잉크가 고르게 나오도록 리필된 잉크 카트리지를 하룻밤 동안 세워두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카트리지 위에 작은 구멍을 뚫어 완전히 쓸모 없게 만드는 균열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최선일 것이다. 아주 얇은 균열이라도 새로 채운 잉크를 넣으면 바로 마를 수 있다.

1회용만이라고 쓰여 있는 잉크 카트리지가 일부 있어 재충전할 카트리지를 검사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특히 주입된 잉크가 카트리지의 이전 내용물과 같지 않은 경우에는 프린터에 손상을 줄 수 있다. 설상가상으로, 이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리필한 사람은 고소를 당할 수 있다.

잉크의 수준을 추적하는 그린 칩의 카트리지(특히 최신 모델)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새로 주입한 잉크로 카트리지의 레벨을 확인하거나 잉크가 완전히 소진되기 전에 다시 충전해야 할 때 메모리를 리셋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