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나사나 고관절과 사타구니를 위한 위대한 아사나

고나사나 고관절과 사타구니를 위한 위대한 아사나

바드라 코나사나(Badda Konasana, Bound Angle Poses)는 코블러의 포즈로도 알려져 있는데, 이는 자갈이 앉은 자세와 유사하기 때문이다. 사타구니와 엉덩이 자세에 도움을 주는 훌륭한 아사나 입니다. 스태프 포즈나 단다사나에서 시작되는 전진 벤딩 아사나다. 발바닥을 하나로 모아 무릎을 굽혀야 한다. 이 전방 벤딩 아사나는 다른 전방 벤딩 아사나와 매우 다르다. 이 아사나의 초점 부위는 고관절을 열고 골반 부위를 돕는 것이다. 골반 부위에 대한 이러한 도움은 생식기관을 자극하여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에게도 큰 도움이 된다. 이 아사나의 성능은 생리통 문제를 완화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임신 기간 동안 규칙적으로 시행한다면 편안한 출산을 하는 것이 매우 유용하다. 또한 갱년기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한다.

고나사나는 난소, 전립선, 방광, 신장뿐만 아니라 복부 장기를 자극한다. 그것은 당신의 심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필요한 모든 도움을 당신의 몸에 제공한다. 이 아사나는 허벅지 안쪽과 사타구니, 무릎이 늘어져 있어 몸이 민첩하고 탱탱한 느낌을 준다. 만약 당신이 우울증이나 불안과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이 아사나는 당신이 그 문제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좌골신경통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또한 이 아사나를 정기적으로 수행함으로써 치료될 수 있다. 그것은 우리의 아프고 고통스러운 신체에 엄청난 이점이 있기 때문에 훌륭한 아사나다. 평평한 발과 이 아사나가 다룰 유사한 다른 문제들에 대한 치료법이라고 알려져 있다. 고나사나 바다는 다른 많은 질병의 공격을 막는다.

전방 굽힘 아사나는 아나하타 차크라 뒷면을 여는 데 도움을 준다. 그것은 요통 문제에 크게 사용될 수 있다. 이 아사나는 처음에는 엉덩이를 벌리기 위해서 혹은 끝에는 몸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서 행해져야 한다. 사타구니나 무릎 부상이 있으면 이런 아사나는 피해야 한다. 이 아사나는 허벅지에 힘을 주기 때문에 담요 위에 앉아서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 아사나는 제대로 하고 모든 단계에 충분한 시간이 주어진다면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혼자서 관리하기 매우 어려운 자세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요가 선생님이나 파트너의 도움을 받아야 할 것이다. 변형을 더하면 이 포즈를 더 깊게 할 수 있다. 손바닥을 바닥에 대고 팔을 앞으로 뻗고, 이마를 땅에 대고 척추를 펴서 팔을 뻗으면 된다.

경고: 본 기사의 독자는 본 기사와 사이트의 아사나를 따라 메이저사이트 하기 전에 모든 주의사항을 실행해야 한다. 아사나를 하는 동안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의사와 요가 강사에게 상담하는 것이 좋다. 책임은 전적으로 독자에게 있는 것이지 사이트나 글쓴이에게 있는 것이 아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