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암 검출을 위한 4단계 검사

두더지는 암성 흑색종으로 변할 수 있기 때문에 두더지를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위험 징후가 있으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

점을 확인할 때 이 4단계 A-B-C-D를 따르고 점이 있으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비대칭: 점의 반쪽이 다른 반쪽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피부 성장으로 크기가 커지는 점이나 생점 등은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한다.

테두리: 두더지의 가장자리가 너덜너덜하거나, 매듭이 지어져 있거나, 흐린 경우. 피부암에 걸린 두더지는 국경이 고르지 않을 수 있다.

색: 두더지가 고른 색보다는 갈색, 검은색, 황갈색의 혼합물이라면 반드시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한다. 빨갛거나 파랗게 보이는 점 또한 우려의 원인이 되어야 한다.

지름: 두더지가 연필 지우개(6 mm)보다 큰 경우 흑색종의 중요한 징후는 크기의 변화다.

적어도 3개월에 한 번씩은 몸 상태를 철저히 체크하고, 두더지가 꽤 많으면 종합비타민 반드시 어떤 변화라도 주시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의 두더지가 다른 두더지들과 구별되는 점이 있거나 뚜렷한 이유 없이 출혈이 시작된다면, 당신은 항상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좋은 소식은…

이 전체 PLR 문서를 보고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해야 한다. 등록은 완전히 무료다. 계정을 생성하면 1,000개 이상의 틈새와 2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 있는 “1,57,897+” 이상의 PLR 기사 데이터베이스를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