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작업 – ‘왜’ 검사

홈맘에서 일하면서 우리는 “왜”를 긍정적인 것으로 이야기한다. 우리의 “왜”는 우리의 목적, 우리의 이성, 우리의 뮤즈다. 우리는 우리의 ‘왜’를 언급한다. 우리가 편안한 지역 밖에 도달하기 위해 영감이나 동기가 필요할 때, 조금 더 노력하기 위해, 힘들 때라도 계속 나아가기 위해. 우리의 ‘왜’는 우리가 성공하도록 돕는다.

오늘 나는 약간 다른 어조로 “집에서 왜 일하느냐”고 묻고 있었다. 나는 오늘 아픈 강아지를 데리고 집에 와서 강아지 토할 때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이 강아지 일은 처음이야. 강아지가 일을 얼마나 많이 하는지 위아래로 경고를 받고는 ‘아이가 둘 있다’고 생각했다. 강아지가 얼마나 힘들 수 있을까?!” 글쎄, 한 가지 차이점은 갓 태어난 아기들이 송곳니를 가지고 태어나지 않는다는 거야. 적어도 내 아기는 그렇지 않았어. 그래서, 잘게 찢어진 팔에 있는 거즈 패치를 바꾸는 것(저 치아는 날카롭다!)과 강아지 학교 몇 시간 사이에, 나는 이 털북숭이 짐승과 사랑에 빠졌다. 그는 나의 “Why’s” 리스트에 추가되었다.

그래서, 오늘, 내가 홈 맘 뉴스레터에서 내 작품을 작곡하는 동안, 바카라사이트 배경에서 나는 내 퍼럴볼이 다시 토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들었다. 내 머릿속을 스쳐간단히…

답글 남기기